>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름 박영덕
상세 date : 2018.01.13 , hit : 44
제목 1분 구원의 확신 첨부화일
          

1분 구원의 확신


"제가 선생님에게 귀한 말씀을 하나 전해드리겠습니다." 
이사야서 53장 6절 말씀을 펴서 보여주며 

“「우리는 다 양 같아서」 = 여기서 양이란 눈이 어두운 짐승 같아서” 
“「그릇 행하여」 = 우리가 잘못 행동하였다는 것이죠” 
“「각기 제길로 갔거늘」 = 원 뜻으로 말하면 제 멋대로 놀아났거늘 ” 
“「여호와께서는」 = 여기서 ‘여호와’는 하나님을 뜻합니다.” 
“「우리 무리의 죄악을」 = 당신과 제가 지은 잘못된 죄악들을” 
“「그에게」 = 여기서 ‘그’는 예수님을 말합니다.” 
“「담당 시키셨도다」” 

“뒷부분이 중요하까 제가 한번 여쭤 보겠습니다.” 
“여호와께서는 즉, 하나님께서는 당신과 저의 (성경의 ‘죄악’을 손가락으로 짚으며)무엇을 예수님께 담당 시키셨다고 하셨죠?“ 
상대방이 ‘죄’라고 대답을 하면 “예 우리의 죄악이죠” 
“하나님께서는 당신과 저의 죄악을 (성경의 ‘그에게’를 손가락으로 짚으며)누구에게 담당시키셨죠?” 
상대방이 ‘그에게’라고 대답을 하면 “예 여기서 ‘그’는 예수님이죠.” 
“하나님께서는 당신과 저의 죄악을 예수님에게 (성경의 ‘담당’을 손가락으로 짚으며)어떻게 하셨죠? 
상대방이 ‘담당’이라고 하면 “예 우리의 죄악을 예수님께서 담당하셨죠” 

“이해하기 쉽게 제가 뒷부분을 손으로 한번 보여 드리겠습니다.” 
“(왼손 바닥이 위로 향하게 하여 앞으로 내 밀며)왼손을 당신과 저라고 가정을 하고, (오른손 바닥이 위로 향하게 하여 앞으로 내 밀며)오른손을 예수님이라고 가정을 한다면, (오른손과 왼손을 똑같이 앞으로 내 밀며)우리와 예수님은 똑같이 이 땅에 사람으로 태어났습니다.” 
“(오른손 바닥을 상대편에게 보이며)그런데 예수님은 우리와 달리 죄가 전혀 없으시고, (물건을 하나 오른 손으로 집어 들고)이것을 죄라 가정 한다면, 우리는 이렇게 죄의 짐을 지고 살아갑니다. 그런데 우리는 이 죄 때문에 이 세상에서 근심, 걱정, 우환, 그리고 많은 질병도 이 죄 때문에 옵니다. 우리는 이렇게 죄 때문에 고통받으며 살다가 결국은 이 죄 때문에 죽어서 꼼짝없이 고통받는 지옥에서 영원히 형벌을 받으며 살아야 합니다.” 
“그런데 여기 성경 말씀에 보면 「하나님께서는 우리 무리의」 ‘당신과 저의’ 이(오른 손으로 왼손 등을 가리킨다) 죄악을(왼손 위에 있는 물건을 가리킨다) 예수님에게(오른손 바닥을 위로 가게 편다), (성경의 ‘담당’이라는 단어를 가리키며) 어떻게 하셨다고 했죠?” 
상대방이 ‘담당’이라는 말을 하면 바로 왼손에 있는 물건을 오른손으로 옮긴다. 
“(왼손을 상대편에게 내밀며) 자, 우리의 죄가 있어요? 없어요?” 
상대방이 ‘없어요’라고 대답을 하면, “예, 없어졌지요.” 
“(오른손을 내밀며) 그러면 우리의 죄가 어디로 갔죠?” 
상대방이 예수님 쪽을 가리키면, “예, 예수님에게 갔지요.” 
“(왼손을 위로 올리며) 자, 그러면 우리는 죄가 없으므로 죽으면 어디에 가죠?” 
상대방이 ‘천국에 가지요’라고 대답을 하면, “예, 천국에 가겠죠.” 
“(오른손을 내밀며) 이게 누구 덕분이죠?” 
상대방이 ‘예수님’이라고 대답을 하면, “예 100% 예수님 덕분입니다.” 
“우리는 믿으면 거저 천국에 가지만 예수님은 이 죄를 어디서 담당하셨느냐? ‘십자가에서’ 이 세상에 누가 당신의 죄를 위해서 죽어줄 사람이 있겠습니까? 당신의 부모님이나, 남편이나, 자식이 대신 죽어줄 수 있겠습니까? 죽어주기는커녕 대신 아파 줄 수도 없습니다. 그런데 예수님은 우리의 죄를 위해서 십자가에서 대신 죽으시므로 엄청난 대가를 지불하셨습니다.” 
“우리가 왜 교회에 나가느냐? 그 은혜가 너무 감사해서, 너무 감사해서 나가는 것이지 마지못해서 나가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께 예배를 드리면 복을 주시는데 왜 우리가 예배 드리는데 주저할 필요가 있겠습니까?” 

“요한복음 1장 12절에 보면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말씀하셨습니다.” 
“여기서 영접한다는 것은 예수님을 내 마음속에 모신다는 뜻입니다.” 
“예수님을 마음속에 영접하면 이런 일이 생깁니다. 죄를 용서받게 되고, 죄가 없으니까 마음이 평안해지고, 죽으면 천국에 가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으니까 하나님께 기도하게 되고, 기도하면 하나님께서 다 들어 주십니다. 내가 복을 받으니까 자녀가 잘 되고, 집안이 잘 되고, 사업도 잘 되고, 만사가 형통하게 됩니다.” 
“이런 예수님을 영접하실 수 있도록 제가 도와 드리겠습니다. 저를 따라서 세 마디만 기도 하세요.” 
“예수님 제 마음에 들어와 주세요. 저를 위하여 십자가에서 피흘려 주심으로 저의 모든 죄를 용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제 인생을 인도해 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이제 예수님이 어디에 계시죠?” (상대방의 대답을 듣고)“이제 예수님은 당신의 마음에 계십니다. 그 예수님을 믿으면 평생 복을 받고 살수 있습니다.” 

이전글 :   이슬람의 한국을 향한 포교 전략을 주의하라
다음글 :   시편표제 연구요약
답변 목록보기


<% if setrepleenable = 1 then %> <% end if %> <% SET objRs = NOTHING : Set board = Nothing : Set util = Nothing %>